|
[배송문의] 오늘도착은 어떤 배송인가요?
|
아뜨랑스 오늘 도착은 [ 오늘출발 ]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실 수 있는 배송 방법입니다. 평일 12시, 토요일 오전 11시까지 주문하시고 결제하실 때 배송 방법 중 [ 오늘 도착 ]을 선택하시면 주문 상품이 22시 전까지 배송되는 배송 서비스입니다.
※ 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 지역입니다. - 일반 배송비에 +1,000원이 추가로 결제됩니다.
|
|
[배송문의] 새벽도착은 어떤 배송인가요?
|
아뜨랑스 새벽 도착은 [ 오늘출발 ]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실 수 있는 배송 방법입니다. 평일 21시까지 주문하시고 결제 하실 때 배송 방법 중 [ 새벽 도착 ]을 선택하시면 주문 상품이 오전 10시 전까지 배송되는 배송 서비스입니다.
※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만 배송 가능 합니다. - 일반 배송비에 +1,000원이 추가로 결제 됩니다.
|
|
[배송문의] 해외배송으로 수령한 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하나요?
|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우시니 참고해 주세요. 단, 국내 배송 교환 및 반품 내용을 지켜주시고 해외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주실 경우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ex) 물품 수령 후 반품 시에는 게시판 혹은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으로 교환 및 반품 의사를 알려주시고 7일 이내에 아뜨랑스에 도착 등등 / 교환 및 반품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교환 반품 주소지를 알고 싶어요
|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 담당
|
|
[배송문의]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반품비는 어떻게되나요?
|
※ 제주도는 편도당 3,000원의 추가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 있으십니다. ※ 기타산간지역은 편도당 4,000원의 추가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 있으십니다.
자세한 문의는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으로 해주세요.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받았어요
|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아뜨랑스 IL센터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에 이동 경유 중인 상품으로 운송장 번호를 파악하여 마이페이지의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CJ대한통운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에서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합니다. 만일 대한 통운과 연락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당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1:1문의)이나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 에 남겨 주세요.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질 않아요
|
출고된 상품은 아뜨랑스 IL센터에서 CJ 대한통운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 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20시 ~ 21시 이후 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 됩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당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1:1문의)이나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에 남겨주세요.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변경(색상,사이즈,주소)해주세요 / 주문을 취소해 주세요
|
* 변경 /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당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1:1문의)이나 톡톡 에 남겨 주세요. * 배송은 실시간으로 이뤄지고 있어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상태는 배송전으로 되어 있으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변경 / 취소가 불가합니다. * 출고된 후에는 일반 교환, 반품으로 접수하여 처리되니 유의해 주세요 - 교환,반품시 배송비 고객님 부담 ※ 배송 전 상품을 변경하셨다면 배송 일정에도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정확한 배송일이 궁금합니다.
|
금일 주문 결제건은 익일 출고 예정 안내 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익일 오후 3시정도 문의 한번 더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재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오늘출발 상품인데 왜 당일 출고가 안되나요?
|
모든 상품이 오늘출발 상품에 해당 되지는 않습니다. 모든 주문이 실시간 재고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색상,사이즈등 옵션에 따라 오늘출발이 안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 점 확인 하시고 주문 제품이 오늘출발 상품이 맞는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출발은 오늘출발 단품이나, 오늘출발에 해당하는 상품끼리 주문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일반상품과 함께 주문하실경우 오늘출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오늘출발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
아뜨랑스의 오늘출발 시스템은, 오늘출발에 해당되는 제품을 주문 결제하시면 당일 출고되어 다음 날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하는 배송 시스템입니다.
■ 주문 시간 안내 * 카드/핸드폰 결제 - 평일 - 21시까지 주문건 : 익일수령
- 토요일 ~ 일요일 20시까지 주문건 : 월요일 수령
*무통장 입금 안내 - 평일/밤9시까지 주문건:익일수령
- 토요일~일요일 저녁8시까지 주문건: 월요일 수령
※일부 지역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음 날 수령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주문한 여러상품중 한 상품을 먼저 받을 수는 없나요?
|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 요청건으로 부분 배송을 하실 경우 추가배송비 3,500원을 입금 받고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계좌 * 국민 : 468001-01-11197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 농협 : 301-0095-6307-6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 우리 : 1005-401-918043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고객게시판(Q&A) 또는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을 통하여 부분배송 받고 싶은 상품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배송 지연인데 주문한 여러상품중 한 상품을 먼저 받을 수는 없나요?
|
배송지연의 경우, 부분배송에 대해서는 아뜨랑스가 운송비 부담으로 부분배송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게시판(Q&A) 또는 톡톡, 카카오 상담톡을 통하여 부분배송 받고 싶은 상품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
[배송문의] 배송되었다고 문자를 받았는데 송장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된게 확실한가요?
|
배송(출고)된 당일은 송장 추적이 불가하며, 익일부터 송장 추적이 가능 합니다. 아뜨랑스 출고 > CJ 대한통운 택배 출하(익일오전) > 각 지역 해당 영업소로 이동(익일 오후)순으로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
[배송문의] 부분배송 안내 문자가 왔어요. 어떤 상품이 오는거죠?
|
주문 상품들의 입고 일자 간격이 클 경우 준비된 상품을 우선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아뜨랑스가 부담하며, 우선 발송 상품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조회 시 주문 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일 조회가 명확히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1644-3225)나 관련 게시판 /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에 문의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