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반품에대한 배송비 정책 (구매전필독해주세요♡) | 2016.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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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우선 불량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죄송합니다.
불량의 경우 무상교환처리로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아뜨랑스는 반품이나 교환을 정말 잘해드리는 회사입니다.
상품 받아보시고 맘에 안드시면 받아 보시고 아뜨랑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언제든지 반품 및 교환 수거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 반품하실경우는 업체검수 확인전까지는 정상제품으로 간주하여
반품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검수후 상품불량일경우 무상교환,환불처리해드립니다.
다만, 배송비를 물지않기위해 소비자보호정책을 악용하는 사례가 생기면서
정책들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되었는데요,
이미 주문이 밀려있어서 빠른배송이 안되는 상품임에도불구하고,
고객님이 중요한 약속있다고 사정사정을 해서,
빠른배송으로 어렵게어렵게 약속날짜에 잘 받아보실수있도록 해드렸는데,
7일 꽉~채워 착용하신후 일부러 구멍을내거나 불량을 만들어
반품을 하시는경우.
주말에 웨딩촬영 및 중요한 약속 모임에 입은 후
더이상 그 제품이 필요없게되어,
착용과정에서 생기는 불량으로인해 불량이라며 반품하시는 경우.
방송쪽 스타일리스트팀이나 연극무대의상으로 잠깐 입고 반품하시는 경우.
->아뜨랑스 고객님들도 이 사례는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이 드시죠? ㅠㅠ
아뜨랑스에서는 정말 꼼꼼히 확인 후 배송, 판매를 하고있는데요,
(아뜨랑스를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님이라면 아실거예요~
아뜨랑스가 제품 하나하나 아이롱 및 검품작업에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는지요ㅠㅠ♡)
불량이라며 반품하는 고객님들중에, 배송비를 내지 않기 위해
일부러 상품을 망가트리는 일부 악성 고객들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좋은 서비스들이 오히려 악용되는사례가있어,
이런 규정을 걸었는데요,
대부분 유도리있게 잘 처리해드리고있지만,
너무하다싶은 악성고객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해당계정에대한 IP차단을 시행하며,
2차적으로 (주)SN패션그룹 본사 법무팀에서 법적절차를
별도로 진행하기도합니다.
"몇몇 악질 고객들때문에 착하고 정직한
우리 아뜨랑스 고객들까지도 피해를 입는 사례죠"
악질고객이 정말 소수이면 기부했다 생각하고,
기분좋게 처리하고 마무리 지을테지만,
악질고객이 한명 두명 쌓이다보면 회사운영이 어려워질수있습니다.
저희도 이렇게 고충이 많은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아뜨랑스를 아껴주시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잘 운영되기를 희망하신다면,
넓은마음으로 매너있는 구매활동 부탁드립니다.
대신에 고객님들께 좋은상품을 좋은 가격대 구매하실수있는 기회를
좀더 다양하게 제공할것이며,
빠른배송이나 깔끔한 제품 포장에 더 신경쓰겠습니다.
"좋은상품 합리적인가격" / "빠른배송" / "깔끔한 상품컨디션"
고객님께 드리는 약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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