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이용 가이드 (구매전필독해주세요♡) | 2021.11.03 |
---|
- 고객상담 안내
- 아뜨랑스 콜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토요일,공휴일제외)까지이며, 점심시간(12:00~13:00)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상담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톡톡상담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톡톡 상담을 이용해주시면 가장 빠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아뜨랑스콜센터 : 1644-3225
- 배송 안내
- 배송지역 : 국내 지역, 일부 해외 지역
- 배송료 : 총 결제금액이 8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3,500원이 발생합니다
- 배송기간은 재고가 있는 품목에 한하여 당일배송이 되며
- 그외 품목은 입금확인 후 약 2~5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 인기품목 및 사이즈는 조기품절이나 배송지연 될 수 있으며,
- 지연될 경우 7~14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저희 '아뜨랑스'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있습니다.
-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시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전용 APP을 다운받아보시면
빠르게 배송현황을 조회 하실 수있습니다 -
-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방 배송료]
- 편도 기준으로 제주도 3,000원,도서산간지방 4,000원 추가 금액이 발생 합니다.
- 이에 따라 반품시에는 산간지역비x2 의 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 제주도 도서산간지방 배송비 : 제주도 : 3,000 도서산간지방 : 4,000 원 도서산간지방*2
- 제주도 왕복배송비 13,000원 / 기타산간지역 왕복배송비 15,000원
- 교환/반품(환불) 안내
- 상품을 받아보시고 맘에 안드신다면 7일이내 게시판이나 카카오상담톡, 네이버 톡톡으로 알려주세요
- 7일이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원활한 반품&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셔야 저희가 수거접수처리까지 도와드릴수있으나,
- 간혹 저희쪽에 별도의 연락없이 네이버 시스템상으로만 반품요청을 신청하고
- 수거접수를 따로 안해주셔서,
- 반품이나 교환 가능기간(공휴일포함7일이내)을 넘기어서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꼭 저희쪽 상담원과 통화하여 접수하시거나 게시판 및 톡톡상담으로
- 반품교환 및 수거접수 요청해주셔서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
- 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은 왕복배송비 7,000원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받으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무상으로 교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불량상품을 다른상품이나 다른색상으로 교환시 또는 반품하실경우,
- 왕복배송료의 절반에 해당하는 3,500원의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CJ대한통운 외에 일반 다른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 착불로 보낼 시 반송되고있으니, 타택배이용시에는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 무료배송 제품의 경우 고객 사정에 의한 반송(부재/주소불분명/전화연결불가)시
- 택배사의 재접수로 인하여 왕복택배료 7,000원이 발생합니다.
- (반품및 재배송요청시 모두 적용됩니다)
- 선배송 받아보시고 후배송상품이 남아 있을경우 후배송상품 마저 받아보신후 반품신청 부탁드리며,
- 따로 받으셨어도 ★ 꼭! 한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셔야 택배비 과중부담이 없으십니다.
- 무료배송상품 반품으로 인하여 구매금액(실결제금액)이 8만원이하가 될 경우,
- 초기 배송료 3,500원+ 반품배송비 3,500원해서 총 7,000원 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무료교환 상품과 변심반품 상품을 같이 보내실경우 3,500원 고객님 부담이 발생합니다.
- 불량반품과 변심반품 상품을 같이 보내실경우는 3,500원 고객님 부담이 발생합니다.
-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사은품 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 또한 보내드린 사은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소비자보호 예외조항
- 교환/반품(환불) 기간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접수)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인해 상품 가치를 훼손한 경우 (착용흔적, 얼룩, 찢김, 화장품, 향수냄새 등)
-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하신 경우 (라벨제거, 스크래치, 수선, 세탁 및 드라이크리닝, 훼손 등)
- 시간이 경과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오더메이드 제품은 환불, 교환이 불가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은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번지 지하1층 아뜨랑스 담당자 앞
-
- - 나염 상품 등 패턴으로 된 상품의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 -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예: 실밥, 본드자국, 초크자국
- 박음질 불균형, 지퍼의 퍽퍽함, 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는 경우
- 등) 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 -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실물과
-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 (1-3cm) 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 해당되지 않습니다.
-
- - 구매하신 상품과는 관계없는 케이스,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 - 끈, 벨트, 단추, 악세사리 등의 부속품 누락의 경우 불량사유에
- 해당되지 않습니다. (누락일경우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
- 후 부속품만 별도 발송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 ★ 고객님 부주의로 생긴 불량은 반품불가로 별도의 안내없이 반송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10일연속 출석체크시 무료배송 쿠폰 발급 변경안내 | 2016.09.28 |
---|---|---|
다음글 | 불량반품에대한 배송비 정책 (구매전필독해주세요♡).. | 2016.09.22 |